큰형네건강즙의 신념
큰형네건강즙-고객센터
큰형네건강즙-고객센터
큰형네건강즙-고객센터
  • 만드는 4가지 원칙

등록자큰형네건강즙

등록일2016-08-23

조회수2,010

제목

큰형네건강즙이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했습니다.(건강즙 부문)

 

안녕하세요. 큰형네건강즙 장주섭입니다. 

저희가 언론사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를 수상을 했습니다. 수상분야는 건강기능식품(건강즙) 부분 이랍니다. 저희 큰형네건강즙을 사랑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고객님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ㅎ


 

 

 

 

 

 

 

 

 



저희 큰형네는 2007년부터 오늘까지(2016년 8월 23일) 장장 9년간 묵묵히 건강즙 하나만 바라보면서 뛰어왔답니다. 누군가  알아주길 바라면서  한일이 아니였기에 이번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의 시상이 저희에겐 더 큰 감격으로 다가옵니다.

 

 

 

 

 





한경비즈니스측에서 심사에 들어가서 최종적으로 분야1위에 확정되어서 시상을 하게되었다는 통보를 받았을때 이상하게도 9년전인 2007년이 생각이 났습니다. 


2007년 당시에 열악했던 제조시설과  재료인 생칡을 구하기 위해서 몇일을 산을 헤메고 다녔던 기억들이 생각기도 하고 (칡캐는모습) ,  헛개열매즙 3일치를 드셨던 고객분이 다음에 주문하겠다면서 반품을 하면서 귤과 사과를 사무실로 보내주셨던 기억들 (반품고객이 보낸 과일) , 서울에서 단골분들이 단체로 오셔서 동네 개울에서 물고기잡아 어죽끓여먹었던 일들이 (단골들과 물고기 잡아서 어죽 끓여먹은일)  스치듯이 생각이 났습니다.


그래도 우리 큰형네건강즙이 9년간 사람들 인심을 잃지 않고, 좋은 건강즙으로 알려져서 소비자분들이 1위라는 상을 받다도 된다고 해주신것 같아서 너무 고맙고, 가슴 먹먹해졌습니다.

 






본래 제 성격이 부끄럼을 타는 편이라서 사람 많은곳에 나가서 상을 받는것에 긴장되고 경직되는데,  이날 상을 받을때에는 그렇게 떨리지 않고, 사진찍을때 미소도 지을수 있었습니다.  아마도 이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가 소비자가 추천하고 소비자가 직접 뽑아주기 때문에 제 마음이 좀 편해진것 같습니다.ㅎ





상을 받고나서 돌아오는 차안에서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지난 9년간의 큰형네건강즙처럼 절대 초심을 잃지 않고 일해야겠다. 지금 당장은 누가 알아주지 않아도 하루, 이틀 시간이 지날수록 현명한 고객들은 모두 알아준다. 그 현명한 고객들을 위해서 나는 묵묵히 건강즙을 만들면 된다!"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다시 한번 큰형네건강즙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ㅎ

 

 

 




0

0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조회수